2013년 10월 4일 금요일

천국으로 가는길... 예수님의 가신 길을 따르자..[새언약진리를 전하는 하나님의교회]



하나님을 알고 싶은데 어떻게 알수 있을까요?
그리고 천국을 가고 싶은데 어떻게 갈수 있을까요?

모든 기독교인들의 질문일 것입니다.
그런데 우리는 이 질문에 대한 해답을 찾기 위해서는 신중해야 합니다.
자칫 잘못하면 이 질문에 답을 내 생각대로 지식대로 내릴려고 하기 때문입니다.
구원에 있어서는 결코 사람의 지혜는 필요 없습니다.
오직 하나님의 지혜가 필요합니다.

고전 1 : 19  하나님의 지혜에 있어서는 이 세상이 자기 지혜로 하나님을 알지 못하는 고로 하나님께서 전도의 미련한 것으로 믿는 자들을 구원하시기를 기뻐하셨도다

이 세상 지혜로는 천국가는 길을 알 수 없습니다.
대부분 추측하기로 착한 사람은 천국가고 못된 사람은 지옥간다고 하지요
사람들의 세상일 뿐입니다.

그렇다면 세상의 지혜로 알수 없는 이유가 무엇일까요?
그것은 바로 천국의 비밀을 아는 것이 허락된 자가 있고 그렇지 않은 자가 있기 때문입니다.

마 13 : 10   제자들이 예수께 나아와 가로되 어찌하여 저희에게 비유로 말씀하시나이까 대답하여 가라사대 천국의 비밀을 아는 것이 너희에게는 허락되었으나 저희에게는 아니되었나니... 그러므로 내가 저희에게 비유로 말하기는 저희가 보아도 보지 못하며 들어도 듣지 못하며 깨닫지 못함이니라... 그러나 너희 눈은 봄으로, 너희 귀는 들음으로 복이 있도다

오직 허락된 자만이 알수 있다고 하셨습니다.
그렇다면 누구에게 배워야 올바른 길을 배울 수 있을까요?

요 14 : 6  예수께서 가라사대 내가 곧 길이요 진리요 생명이니 나로 말미암지 않고는 아버지께로 올 자가 없느니라

그 답을 바로 예수님이었습니다.
길이요 생명이신 예수님을 통해서만이 알수 있었던 것입니다.
바로 예수님께서 알려주신 길, 예수님의 가르침이 담긴 성경이 천국가는 길의 지침서가 되어야 합니다.
그 길이 겉으로는 좁고 협착한 길처럼 보인다 해도, 따라야 한다고 하셨습니다.

마  7 : 13   좁은 문으로 들어가라 멸망으로 인도하는 문은 크고 그 길이 넓어 그리로 들어가는 자가 많고 생명으로 인도하는 문은 좁고 길이 협착하여 찾는 이가 적음이라

마 7 : 21   나더러 주여주여 하는 자마다 천국에 다 들어갈 것이 아니요 다만 하늘에 계신 내 아버지의 뜻대로 행하는 자라야 들어가리라

그렇다면 예수님께서 걸어가신 길은 어떤 길일까요?

오늘 날 수많은 교회에서 행하고 있는 일요일 예배, 크리스마스 등은 예수님께서 걸어가신 길이 아닙니다.
성경 어디에도 일요일 예배, 크리스마스에 대한 기록은 없습니다.

예수님께서는 안식일을 지키셨습니다.(눅4장16절) 그리고 새언약 유월절을 지키셨고(마26장 17,26~28절,눅22장 7,19~20절)
초막절을 지키시는 본을 보여주셨습니다.(요7장2절)

그런데 오늘날 이 모든것을 찾아 보기 힘들게 되었습니다.
아무도 지키는 자가 없기 때문이다
무슨일이 있었던 것일까요?

바로  수님께서 걸어가신 길이 종교암흑세기 동안 모두 사라져 버리고 말았습니다. AD321년 안식일이 폐지되고, AD325년 유월절이 폐지되었습니다.

이런 상황에서 너무나도 기쁜 소식이 있습니다.
바로 지금 이 시대에 이 천년 전 예수님의 가르침을 따라 생명의 길을 따르는 교회가 나타난 것입니다.

바로 하나님의 교회 입니다.
하나님의 교회는 예수님께서 알려주시고 본 보여주신대로 안식일과 유월절을 비롯 3차 7개 절기를 지키고 있습니다.
하나님교회 안식일, 하나님의교회 유월절 이렇게 하나님의 교회 하면 안식일,유월절을 빼놓을수 없습니다.

이 세상 지혜로 알 수 없는 천국 길을 하나님의 교회는 어떻게 알고 지키는 것일까요?

그것은 바로 다시 오신 재림그리스도 안상홍님의 가르침을 받았기 때문입니다. 안상홍님께서는 1,600년동안이나 감추어져 있었던 천국의 비밀들, 사라진 생명의 진리를 되찾아 주시고 생명의 길을 열어주셨습니다. 성경의 예언을 통해 보면 안상홍님은 확실한 성령시대 구원자시요 재림그리스도 이십니다.

이 시대 아무도 알수 없는 진리를 가지고 오신 것입니다.
바로 우리의 구원을 위해...

천국 가는 길을 오직 예수님 즉 하나님을 통해 가능하다고 했습니다.
그 길을 다시 한번 안상홍님께서 열어 주신 것입니다.
우리는 안상홍님께서 열어놓으신 그 길만을 따라 가면 됩니다.

참 쉽죠~~~잉!!!!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