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3년 6월 28일 금요일

유월절에 담아 놓으신 예수님의 희생....



유월절을 부인하는자들은 죄사함을 십자가에서 흘리신 보혈의 공로를 믿음으로 이루어 지는 거지 유월절을 지킨다고 해서 이루어 지는게 아니다 성경 어디를 찾아 봐도 유월절로 죄사함 받는 다는 구절이 없다 라고 주장한다.

엡 1:7  우리가 그리스도 안에서 그의 은혜의 풍성함을 따라 그의 피로 말미암아 구속 곧 죄사함을 받았으니

바로 그들이 이 구절을 인용하여 보혈의 공로를 믿음으로 죄사함을 얻는것이지 유월절이 아니다 라고 주장하는것이다.

과연 그럴까?

하나님의 교회에서 말하는 유월절 부터 알아보자

마 26:17-28  무교절의 첫 날에 제자들이 예수께 나아와서 가로되 유월절 잡수실 것을 우리가 어디서 예비하기를 원하시나이까 가라사대 성 안 아무에게 가서 이르되 선생님 말씀이 내 때가 가까왔으니 내 제자들과 함께 유월절을 네 집에서 지키겠다 하시더라 하라 하신대 제자들이 예수의 시키신대로 하여 유월절을 예비하였더라 … 저희가 먹을 때에 예수께서 떡을 가지사 축복하시고 떼어 제자들을 주시며 가라사대 받아먹으라 이것이 내 몸이니라 하시고 또 잔(유월절 포도주)을 가지사 사례하시고 저희에게 주시며 가라사대 너희가 다 이것을 마시라 이것은 죄 사함을 얻게 하려고 많은 사람을 위하여 흘리는 바 나의 피 곧 언약의 피니라

 유월절의 포도주를 무엇이라 하고 있는가?

" 죄사함을 얻게 하려고 많은 사람을 위하여 흘리는 바 나의 피 " 라고 하셨다.

예수님의 피를 힘입는 방법이 바로 유월절 이었던 것이다.

그러기에 유월절로 죄사함 받을수 있다고 말한 것이다.

 그리고 마26장을 자세히 살펴 보면 유월절의 포도주를 설명할때 죄사함이라는 말을 언급하셨다.

유월절이 죄사함을 얻을수 있는 방법임을 알려주는 것이다.

이렇게 성경에서 직접 적으로도 유월절이 죄사함 받는 방법임을 알려주고 있는것이다.

그러기에 성경대로 유월절을 지켜야 하는 것입니다..

그렇다면 과연 유월절을 지키는 교회가 어디 있을까요??

바로 하나님의교회입니다...

세계에서 유일하게 유월절을 지키는 교회는 하나님의교회 뿐입니다..

하나님의교회에서 유월절 지켜서 예수님의 피로 말미암는 죄사함 받으세요.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