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4년 3월 3일 월요일

성경이 증거하는 안상홍님.....[안상홍님/어머니하나님/하나님의교회]



성경은 인류를 구원할 구원자를 증거하는 책입니다.
우리들이 성경을 살펴보는 목적이 바로 구원자를 알아보고 영접하기 위함입니다.
2천년 전에는 예수님이 구원자였습니다.
그러나 성령시대인 지금은 예수님의 새 이름으로 오신 안상홍님이 성령시대 구원자입니다. 안상홍님을 알지 못하고 영접하지 못하고서는 구원을 받을 수 없습니다.

그렇다면 구원자를 어떻게 알아볼 수 있을까요? 바로 성경을 통해서 알아볼 수 있습니다.




  
요 5:39  너희가 성경에서 영생을 얻는 줄 생각하고 성경을 상고하거니와 이 성경이 곧 내게 대하여 증거하는 것이로다

예수님께서는 성경이 누구를 증거한다고 하셨습니까?
예수님 즉, 구원자를 증거한다고 하였습니다.
이것이 하나님께서 우리에게 성경을 주신 가장 큰 목적입니다.
구원자로 오신 예수님께서 친히 성경이 자신을 증거한다고 하셨는데, 어떻게 성경 외에 다른 방법으로 구원자를 알아볼 수 있겠습니까?
구원자와 성경은 불가분의 관계입니다.
그러므로 성경이 증거하는 구원자를 부인하는 것은 성경을 진심으로 믿지 못하고 부인하는 마음에서 비롯된 것입니다.

그렇다면 예수님께서 무엇으로 당신에 대해 증거하셨을까요?
그리고 사도들은 무엇으로 예수님이 구원자라는 사실을 아리고 설명하였을까요?
위에서 살펴본 요5:39절의 말씀을 볼 때 당연히 성경을 가지고 전했을 것입니다.

예수님(눅24:27)과 사도들(행17:2~3, 행8:35, 30)은  성경을 가지고 예수님이 그리스도라고 증거하였습니다.

그렇다면 오늘날은 어떨까요? 당연히 성경을 통해서 구원자를 증거하여야 합니다.

성경은 증거하기를 성령시대 구원자는 안상홍님이라고 증거하고 있습니다.
구원자는 우리들에게 영생을 주시는 분입니다.
그러므로 구원자라면 반드시 영생을 주시는 방법을 가지고 오셔야 하는데, 안상홍님께서 새언약 유월절을 가지고 오셨습니다.
그러므로 안상홍님은 성령시대 구원자입니다.
자세한 것은 성경을 통해서 공부해 보시면 더욱 더 안상홍님이 성령시대 구원자라는 사실을 알게될 것입니다.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