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4년 2월 4일 화요일

안식일은 누가 뭐라해도 마지막까지 지켜야 할 소중한 규례입니다..[안상홍님/어머니하나님/하나님의교회]




안식일... 하나님의교회에서는 안식일.. 즉 토요일에 예배를 드리고 있습니다.
하지만 대부분 교회들이 일요일을 지키다 보니 안식일을 지키는 하나님의교회를 훼방을 하곤 합니다.
하지만 성경은 안식일을 마지막 때 까지 지켜야 할 소중한 규례라고 알려주고 있습니다.


마 24:20 너희의 도망하는 일이 겨울에나 안식일에 되지 않도록 기도하라.


그런데 이 구절 가지고도 훼방을 하고 있습니다.
안식일을 지키지 않는 자들은 " 너희의 도망하는 일이 겨울에나 안식일에 되지 않도록 기도하라"는 말씀을 가리켜 주후 70년 예루살렘 멸망 당시의 육적 유대인들에게 하신 말씀이기 때문에 그리스도인들은 안식일을 지킬 필요가 없다라고 어리석은 주장을 합니다.
이 주장이 왜 거짓주장인지를 성경을 통해 살펴봅시다.

마 24:20의 너희는 과연 누구를 가리키는 것일까?
그들의 주장대로라면 "너희"는 육적 유대인이어야 합니다.
육적유대인들에게 하시는 말씀이라고 했기 때문입니다.
하지만 마태복음 24장의 말씀을 살펴보면 육적 유대인들에게 하시는 말씀이 아니라 그리스도인들에게 하시는 말씀임을 알수가 있습니다.


마 24:3  어느때에 이런 일(예루살렘의 멸망)이 있겠사오며 주의 임하심과 세상 끝에는 무슨 징조가 있사오리이까


 그리스도인 제자들이 예수님에 질문을 하는 장면입니다.
그 질문에 대한 답으로써 예수님께서 "너희의 도망하는 일이 겨울에나 안식일에 되지 않도록 기도하라"고 답해 주신것입니다.


마 24:9  그때에 사람들이 너희를 환난에 넘겨주겠으며 너희를 죽이리니 너희가 내 이름을 위하여 모든 민족에게 미움을 받으리라


여기서 "너희"는 예수님이 이름을 위하여 미움을 받을 자들이라고 하였습니다.
예수님 이름을 위하여 미움 받는 자들은 누구겠습니까?
바로 유대인이 아닌 그리스도인입니다.

그리고 마24:20 답변은 1차적으로 주후 70년 예루살렘 멸망의 때에 해당되기도 합니다.
그 이유는 바로 제자들이 예루살렘 멸망의 징조와 세상 끝의 징조를 함께 묻는 질문 이었기 때문입니다.
하지만 주된 예언성취는 마지막 때입니다.
곧이어 마지막 환난 때임을 명백하게 말씀하셨기 때문입니다.


마 24:21  지금까지 이런 환난이 없었고 후에도 없으리라


전에도 없었고 후에도 없을 환난이라면 분명히 마지막 환난입니다.
그때에 도망하는 일이 안식일에 되지 않도록 기도하라고 하신 것입니다.

마지막 도망하는 날에도 반드시 안식일을 지켜야 함을 알려주고 있습니다.
그러기에 안식일을 지킬필요 없다는 저들의 주장을 거짓입니다.
우리는 반드시 마지막때까지 그리고 마지막 순간이 올지라도 안식일을 꼭 지켜야 하는 것입니다...
하나님의교회에 오셔서 안식일을 함께 지키시기를 바랍니다..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