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4년 2월 2일 일요일

참 믿음... 바로 유월절을 아는자가 가질수 있습니다..[새언약 유월절을 지키는 하나님의교회]



전 세계 기독교인구들이 무수히 많습니다.
그들에 생각 중 공통적인 생각이 있습니다.
바로 믿기만 하면 구원 받는다고 생각입니다.
과연 믿기만 하면 구원 받을수 있을까요?

우리는 여기서 우선 이 생각부터 해야 합니다.
믿는다는게 그냥 예수님만 믿으면 되는 걸까요?

과연 어떻게 해야 제대로 믿는 것일까요?

요 5 : 39~40  너희가 성경에서 영생을 얻는줄 생각하고 성경을 상고하거니와 이 성경이 곧 내게 대하여 증거하는 것이로다 그러나 너희가 영생을 얻기 위하여 내게 오기를 원하지 아니하는도다.

믿기전 우리가 먼저 하나님에 대해 먼저 아는 것이 중요합니다.
그렇다면 어떻게 하나님에 다가가고 할수 있을까요?

바로 성경을 통해서입니다.
오직 성경을 통해서 하나님을 알수 있는 것입니다.
예수님께 나아오는 목적은 영생을 얻기 위함인데, 사람들은 그저 ‘주여 주여’ 할 뿐,
영생을 얻겠다는 목적으로 교회에 나오지는 않는 것입니다.

요 6 : 47  그러나 그의 글도 믿지 아니하거든 어찌 내 말을 믿겠느냐 하시니라 

믿지 않는 자는 영생을 갖지 못합니다.
영생을 얻는 방법은 그저 믿기만 하면 되는 것일까요?

요 6 : 53~54  예수께서 이르시되 내가 진실로 진실로 너희에게 이르노니 인자의 살을 먹지 아니하고 인자의 피를 마시지 아니하면 너희 속에 생명이 없느니라 내 살을 먹고 내 피를 마시는 자는 영생을 가졌고 마지막 날에 내가 그를 다시 살리리니

예수님의 살과 피를 먹고 마시는 자가 믿는 자요, 영생을 얻는자입니다.

요일 5 : 9~13 만일 우리가 사람들의 증거를 받을찐대 하나님의 증거는 더욱 크도다 하나님의 증거는 이것이니 그 아들에 관하여 증거하신 것이니라 하나님의 아들을 믿는 자는 자기 안에 증거가 있고 하나님을 믿지 아니하는 자는 하나님을 거짓말 하는 자로 만드나니 이는 하나님께서 그 아들에 관하여 증거하신 증거를 믿지 아니하였음이라 또 증거는 이것이니 하나님이 우리에게 영생을 주신 것과 이 생명이 그의 아들 안에 있는 그것이니라 아들이 있는 자에게는 생명이 있고 하나님의 아들이 없는 자에게는 생명이 없으니라 내가 하나님의 아들의 이름을 믿는 너희에게 이것을 쓴 것은 너희로 하여금 너희에게 영생이 있음을 알게 하려 함이라


영생의 증거는 예수님의 살과 피입니다.
예수님의 살과 피를 먹고 마실수 있는 방법은 유월절입니다.
하나님께서는 믿는 것과 믿지 않는 것을 구별하시려 유월절을 주신 것이다.


마 26:17, 26~28  무교절의 첫날에 제자들이 예수께 나아와서 가로되 유월절 잡수실 것을 우리가 어디서 예비하기를 원하시나이까...저희가 먹을 때에 예수께서 떡을 가지사 축복하시고 떼어 제자들을 주시며 가라사대 받아 먹으라 이것이 내 몸이나라 하시고 또 잔을 가지사 사례하시고 저희에게 주시며 가라사대 너희가 다 이것을 마시라 이것은 죄 사함을 얻게 하려고 많은 사람을 위하여 흘리는 바 나의 피 곧 언약의 피니라.




유월절 진리를 가지고 있는 교회와 유월절 진리가 없는 교회, 또 유월절을 지키는 자와 유월절을 지키지 않는 자를 양분해서 믿는 자와 믿지 않는 자를 구분하셨다는 말입니다.

오늘날 유월절을 지키지 않는 수많은 교회들이 입으로는 하나님을 시인하나 행위로는 부인하고 있습니다.
유월절 진리는 온 인류가 믿고 있는 예수님의 직접적인 가르침입니다.
영생을 가지려면 인자의 살과 인자의 피를 먹고 마셔야 하는데,  그것은 유월절의 떡과 포도주입니다.

그런데도 생명의 진리 가운데 참여하지 못하고 지키지 못하는 사람들은 결국 믿지 않는 자들입니다.
그러나 우리는 하나님께 믿는 자라는 증거를 얻었습니다.

요 3:16  하나님이 세상을 이처럼 사랑하사 독생자를 주셨으니 이는 저를 믿는 자마다 멸망치 않고 영생을 얻게 하려 하심이니라

영생을 얻게 하시려고 하나님께서는 유월절 지키는 믿음을 가지기를 원하십니다.
그런 사람들은 멸망치 않고 전부 영생을 얻게 하려는 하나님의 간절하신 사랑이 담겨 있습니다.
참 믿음을 가진 자라면 반드시 유월절을 지켜야 합니다.
유월절 지키는 하나님의교회에 오셔서 유월절을 함께 지키시기를 바랍니다.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