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나님의교회는 안상홍님과 어머니하나님을 믿고 증거하고 있습니다.
그 이유는 바로 성경이 재림예수님이신 안상홍님과 어머니하나님을 증거하고 있기 때문입니다.
그런데 많은 기독교인들은 잘 알지 못합니다.
성경을 통해 알려줘도 믿을려고 하지 않습니다..
오히려 그들은 이런 주장을 합니다.
계 1:7을 인용하여 '구름을 타고 오실 때 각인의 눈이 그를 보겠다고 하셨으므로 예수님이 타고 오시는 구름이 육체라면 모든 사람들이 다 보아야 하지 않겠냐고'하며 성경의 모든 예언대로 이 땅에 임하신 안상홍님을 부인하고 있습니다.
계 1 : 7 볼찌어다 구름을 타고 오시리라 각인의 눈이 그를 보겠고
그들의 주장이 왜 잘못된 주장인지 알아보겠습니다.
먼저 저들의 주장대로라고 한다면 저들은 현재 믿고 있는 초림예수님마저 부인하는 꼴이 되고 맙니다
사 40 : 3 외치는 자의 소리여 가로되 너희는 광야에서 여호와의 길을 예비하라 .... 여호와의 영광이 나타나고 모든 육체가 그것을 함께 보리라
성경은 초림예수님의 등장에 대한 예언을 기록할 때에 모든 육체가 그것을 함께 볼 것이라고 증거하고 있습니다.
초림예수님께서 이 땅에 오실 때 모든 사람들이 보았을까요? 아닙니다.
예수님께서는 이 땅에 임하실 때 이스라엘의 작은 동네인 베들레헴에서 태어나셨습니다.
모든 육체가 그것을 본 것이 아니라 일부 유대인들만 그리스도께서 이 땅에 오심을 보았습니다.
그렇다고 해서 예수님께서 그리스도가 아니신가요?
예수님은 성경이 증거하는 그리스도요 하나님이십니다.
'각인의 눈이 그를 보겠고', '모든 육체가 그것을 함께 보리라' 는 내용은 세계 모든 사람들이 그것을 목도한다는 의미가 아니라, 모든 사람들이 볼 수 있는 모습으로 이 땅에 오신다는 의미입니다.
즉 눈에 보이는 육체, 사람의 모습으로 오신다는 것입니다.
그러니 성경의 본 뜻을 잘 이해해야 합니다.
그렇다고 해서 모든 사람들이 그리스도임을 깨닫고 영접하는 것이 아닙니다.
초림시대 역시 예수님을 보아도, 또 그 음성을 들어도 많이 유대인들이 깨닫지 못하고 배척했듯이 이 시대에도 마찬가지로 생명의 진리를 깨닫지 못하고 안상홍님을 배척하게 되는 것입니다.
마 13 : 13 그러므로 내가 저희에게 비유로 말하기는 저희가 보아도 보지 못하며 들어도 듣지 못하며 깨닫지 못함이니라
아무나 깨달을수 있는 진리가 아닙니다.
오직 성경을 통해 알아보고 또 그것을 믿어야 합니다.
성경이 증거하고 있는 안상홍님...
반드시 배우고 깨달아서 영접하시기를 바랍니다.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