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3년 12월 5일 목요일

하나님께서는 사람으로 오실 수 없다? [안상홍님/어머니하나님/하나님의교회]




하나님의교회에서는 안상홍님을 믿고 따릅니다.
그런데 많은 기독교인들은 안상홍님을 믿지 못하고 배척합니다.
안상홍님을 배척하는 이유중 하나가 바로 사람이라는 이유입니다.

다시 말해 하나님께서는 사람으로 오실수 없다라고 주장하고 있는 것입니다.
하나님의교회는 결코 아니라고 합니다.
여호와 하나님께서도 예수님께서도 바로 하나님께서 사람으로 오셨습니다.

모든 기독교 인들이 말하기를 하나님께서는 모든 일을 다 행하실 수 있는 능력을 뜻하는 ‘전지전능(全知全能)’은 하나님을 수식하는 말로 흔히 쓰입니다.
하나님을 믿는 사람들은 천지를 창조하시고, 홍해의 기적을 일으키신 하나님께서 무엇이든 못 해내실 일이 없다고 확신합니다.
하지만 그러면서도 딱 한가지 만큼은 하나님의 능력에 한계를 정해 둡니다.

그것은 바로 하나님은 사람으로 오실 수 없다!

이천년 전  세상을 구원하러 하나님께서는 이 땅에 아기 예수로 태어 나셨습니다.

사 9 : 6  이는 한 아기가 우리에게 났고 한 아들을 우리에게 주신 바 되었는데 그 어깨에는 정사를 메었고 그 이름은 기묘자라 모사라 전능하신 하나님이라 영존하시는 아버지라 평강의 왕이라 할 것임이라

당시 유대인들은 “어찌 사람이 되어 하나님이라 하느냐”며 예언 따라 오신 예수님을 배척했습니다(요 10장 30-33절).
하나님은 오직 ‘영(靈)’으로만 계셔야 한다는 고정관념을 끝내 뛰어넘지 못한 결과는, 교회 역사에 남은 기록대로 참혹한 예루살렘의 멸망으로 이어졌다.
하나님의 교회를 제외한 허다한 많은 사람들이 지금도 이천년 전 그 전철을 밝고 있습니다.
그들은 자신의 고정관념에 휩싸여 육신으로 임하신 하나님을 성경으로 알아보려 조차 하지 않고 있습니다.

요 1 : 14  말씀이 육신이 되어 우리 가운데 거하시매 우리가 그 영광을 보니 아버지의 독생자(예수님)의 영광이요 

성경의 말씀을 겸손히 편견없이 나에 생각이 아닌 순종으로 바라보신다면 성경에 증거되어 있는 이 시대에 재림그리스도 오신 하나님의 교회의 안상홍님과 하늘 어머니를 영접하실 수 있으실 겁니다.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