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3년 11월 9일 토요일

어떤 날에 예배를 드려야 할까요??[ 새언약 안식일을 지키는 하나님의교회 ]



하나님을 믿는 많은 사람들은 대부분 일요일에 교회를 갑니다.
하지만 일요일에 교회로 가는 일반적인 사람들과는 달리, 하나님의 교회(안증회)에서 예배드리는 예배일은 일요일이 아닌 토요일입니다.
하나님의교회(안증회)에는 토요일에 하나님께 예배를 드리고 하나님께 축복받기를 원하고 있습니다.
이는 하나님께서 복주시마 약속하신 예배일이 토요일이기 때문입니다.

출 20 : 8  안식일을 기억하여 거룩히 지키라

창조주의 권능을 기념하는 날로서 삼아주신 안식일,
하나님께서는 안식일을 통해 영원한 안식을 약속으로 주시고 이 날을 통해 당신의 사랑하는 백성들에게 복을 주시며, 죄인인 우리들에게 거룩함을 입혀주시는 중요한 날로 삼아주셨습니다.
뿐만 아니라, 안식일을 지키는 자에게는 하나님의 백성으로 삼아주시는 큰 축복 또한 사랑해주셨습니다.



출 31 : 13  너희는 이스라엘 자손에게 고하여 이르기를 너희는 나의 안식일을 지키라 이는 나와 너희 사이에 너희 대대의 표징이니 나는 너희를 거룩하게 하는 여호와인줄 너희로 알게 함이라

우리가 안식일을 지켜야하는 가장 중요한 이유는, 안식일을 통해 하나님의 백성임을 증거할 수 있기 때문입니다.
하나님과 백성사이의 표징으로 주신 안식일, 이 안식일이 없다면 우리는 하나님의 백성을 증거할 수 없습니다.
그렇기에 하나님의교회에서는 바로 이 안식일을 지키고 있는 것입니다.
하나님의 백성인 증표 안식일을 하나님의교회(안증회)에서 지킵니다.

그렇다면 이토록 소중하고, 반드시 지켜야하는 이 안식일은 무슨 요일일까요?
안식일은 일곱째날입니다.
일곱째날을 오늘날의 요일제도로 표현하게 되면 '토요일'임을 매우 쉽게 알 수 있습니다.
국어사전에 토요일을 찾아보아도 일곱째날이라는 것을 매우 쉽게 찾을 수 있으며, 우리가 흔히 보는 달력을 보아도 일요일이 맨 처음으로 시작해 토요일로 끝나는 것 또한 토요일이 일곱째날이라는 증거임을 알 수 있습니다.



그렇다면 여러분은 어느날에 예배 드리시겠습니까?

예수님도 매주마다 안식일에 예배를 보셨고,
제자들과 사도들, 초대교회 성도들 역시 안식일을 지켰습니다.
오늘날의 그리스도인들이라면 그들과 마찬가지로 안식일을 지켜야 하지 않을까요?
우리는 반드시 예수님이 지키고 사도들이 지켰던 안식일을 지켜야 합니다.
하나님의교회에 오셔서 안식일을 함께 지키시기 바랍니다.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