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3년 11월 10일 일요일

안식일을 아시나요???[새언약안식일을 지키는 하나님의교회]



하나님의교회는 성경에 기록된 3차 7개의 절기를 순종으로 지켜 행합니다.
전 세계 유일하게 새언약 유월절, 일곱째날 안식일(토요일), 머리수건 규례를 지켜 행하며,
성경에는 없는 십자가 우상숭배, 태양신의 탄생일 크리스마스, 사람의 계명인 일요일 예배는 배격합니다.
많은 사람들은 일요일에 예배를 보지만 하나님의교회는 안식일을 지킵니다.
그렇다면 하나님의교회에서 지키는 안식일을 알아봅시다.

안식일이란???
하나님께서 6일동안 천지와 만물을 창조하시고 일곱째날 쉬신데서 "편안히 쉬는 날" 이란 뜻으로 창조주의 기념일입니다.

창 2 : 1~3  천지와 만물이 다 이루니라 하나님의 지으시던 일이 일곱째 날이 이를 때에 마치니 그 지으시던 일이 다하므로 일곱째 날에 안식하시니라 하나님이 일곱째 날을 복 주사 거룩하게 하셨으니 이는 하나님이 그 창조하시면 만드시던 모든 일을 마치시고 이날에 안식하셨음이더라


그래서 하나님께서는 이날을 기억하여 거룩히 지키라고 명하셨습니다.

출 20 : 8  안식일을 기억하여 거룩히 지키라




그리고 안식일(일곱째날)을 기억하여 지키는 자에겐 축복을 주시고 하나님과 자녀사이에 표징이 된다고 하셨습니다.

출 31 : 13 너는 이스라엘 자손에게 고하여 이르기를 너희는 나의 안식일을 지키라 이는 나와 너희사이에 너희 대대의 표징이니 나는 너희를 거룩하게 하는 여호와인줄 너희로 알게 함이라

그런데 참 이상하게도 하나님의교회에서만 안식일을 지키고 오늘날 하나님을 믿는 교회에서는 하나님께서 지키라 명하신 안식일은 지키지않고 사람의 의해 만들어진 일요일예배만이 드려지고 있습니다...
분명 하나님께서는 일곱째날인 안식일을 기억하여 지키라 하셨는데...
버젓이 하나님을 믿는 교회안에서 A.D.321년에 사람에 의해 만들어진 태양신 숭배일(Sunday) 지키고 있으니 하나님께서는 이러한 자들을 보고 뭐라 하실까요?

분명한 것은 아무리 하나님을 믿고 부른다 할지라도 하나님의 뜻대로 행하지 않는 자는 결코 구원을 받을 수 없으며 천국에도 갈 수 없다고 성경을 통해서 알려 주셨습니다.

마 7 : 21  나더러 주여 주여 하는 자마다 천국에 다 들어 갈 것이 아니요 다만 하늘에 계신 내 아버지의 뜻대로 행하는 자라야 들어가리라


하나님을 믿는 성도이 가장 바라는건 영혼구원이요(벧전1장 9절) 천국에 가는 것입니다.

그렇다면 자신의 생각을 버리고 사람들의 시선을 두려워하지말고 구원주시는 하나님을 바라보고 하나님의 뜻대로 안식일을 지켜야 하겠습니다.

전 세계적으로 새언약 안식일을 지키는 교회는 오직 하나님의 교회뿐입니다.

하나님의 백성으로 삼아주시는 안식일을 지켜서 꼭 천국에 가시길 바랍니다.


댓글 1개:

  1. 하나님의 백성이란 표징을 주시고 영원한 안식으로 인도해 주시는 새언약안식일
    하나님의 백성이라면 당연히 알아야 할 하나님의 귀한 규례이지요!

    답글삭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