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3년 11월 26일 화요일

공통점 찾기...멜기세덱..예수님..안상홍님 [ 안상홍님을 전하는 하나님의교회]



멜기세덱, 예수님, 하나님의교회의 안상홍님. 이분들의 공통점이 있습니다.
특이하게도 ‘떡과 포도주’로 축복을 빌어주셨다는 점입니다.

성경은 구원자이신 그리스도를 우리에게 알려주는 중요한 예언서입니다.
그중에서  멜기세덱의 예언을 살펴보시면 하나님의교회가 믿는 안상홍님이 누구이신지 쉽게 깨달을 수 있습니다.
그럼 멜기세덱은 과연 어떤 인물이었을까요?
멜기세덱에 관한 기록은 약 4천 년 전, 조카 롯을 구하고 돌아오는 아브라함과의 만남에서 찾아볼 수 있습니다.


창 14:17~20  아브람이 그돌라오멜과 그와 함께한 왕들을 파하고 돌아올 때에 소돔왕이 사웨 골짜기 곧 왕곡에 나와 그를 영접하였고 살렘왕 멜기세덱이 떡과 포도주를 가지고 나왔으니 그는 지극히 높으신 하나님의 제사장이었더라 그가 아브람에게 축복하여 가로되 천지의 주재시요 지극히 높으신 하나님이여 아브람에게 복을 주옵소서 너희 대적을 네 손에 붙이신 지극히 높으신 하나님을 찬송할지로다 하매 아브람이 그 얻은 것에서 십분 일을 멜기세덱에게 주었더라


구약시대 당시 제사장들이 많이 있었지만 떡과 포도주로 복을 빈 사람은 오직 멜기세덱뿐이었습니다.
신약에 와서도 유월절에 다른 제사장들은 모두 짐승으로 제사드렸지만 떡과 포도주로 축복을 주신 분은 오직 예수님뿐이었습니다.


눅 22:7~20  유월절 양을 잡을 무교절일이 이른지라 예수께서 베드로와 요한을 보내시며 가라사대 가서 우리를 위하여 유월절을 예비하여 우리로 먹게 하라 … 때가 이르매 예수께서 사도들과 함께 앉으사 이르시되 내가 고난을 받기 전에 너희와 함께 이 유월절 먹기를 원하고 원하였노라 … 또 떡을 가져 사례하시고 떼어 저희에게 주시며 가라사대 이것은 너희를 위하여 주는 내 몸이라 너희가 이를 행하여 나를 기념하라 하시고 저녁 먹은 후에 잔도 이와 같이 하여 가라사대 이 잔은 내 피로 세우는 새 언약이니 곧 너희를 위하여 붓는 것이라


예수님께서 이렇게 하신 이유는 “내 살을 먹고 내 피를 마시는 자는 영생을 가졌고” 하신 약속에 대한 이행이었습니다.
이 말씀을 종합해보면 예수님은 유월절에 먹고 마시는 떡과 포도주로 우리에게 생명을 주는 분이라는 사실을 깨달을 수 있습니다.
그런데 오늘날에도 유일하게 유월절 떡과 포도주로 영원한 생명을 이어받게 해주신 분이 계십니다.
바로 하나님의교회가 맏고 전하는 안상홍님이십니다.
안상홍님은 325년 니케아종교회의 이후 사라져버린 생명의 진리, 새 언약의 유월절을 다시금 가지고 오셔서 멜기세덱의 예언을 완전하게 이루신 분이십니다.
하나님의교회가 안상홍님을 믿는 이유는 성경의 예언따라 이땅에 오셔서 유월절 진리로 우리에게 영생의 축복을 빌어 주었기 때문입니다.


사 25:6~9  만군의 여호와께서 이 산에서 만민을 위하여 기름진 것과 오래 저장하였던 포도주로 연회를 베푸시리니 곧 골수가 가득한 기름진 것과 오래 저장하였던 맑은 포도주로 하실 것이며 또 이 산에서 모든 민족의 그 가리워진 면박과 열방의 그 덮인 휘장을 제하시며 사망을 영원히 멸하실 것이라 주 여호와께서 모든 얼굴에서 눈물을 씻기시며 그 백성의 수치를 온 천하에서 제하시리라 여호와께서 이같이 말씀하셨느니라 그날에 말하기를 이는 우리의 하나님이시라 우리가 그를 기다렸으니 그가 우리를 구원하시리로다 이는 여호와시라 우리가 그를 기다렸으니 우리는 그 구원을 기뻐하며 즐거워하리라 할 것이며


이사야 선지자가 예언한 그 하나님은 바로 성령시대 하나님의교회가 찾은 안상홍 하나님이십니다

구약에는 멜기세덱이 혼자서... 그리고 신약에는 예수님이 혼자서 떡과 포도주로 축복을 빌어주었습니다.
그리고 이 마지막 시대에는 안상홍님이 혼자서 떡과 포도주로 축복을 빌어 주셨습니다.
결국 멜기세덱은 구원자를 표상한 인물이요  우리는 멜기세덱을 통해 구원자를 알게 되는 것입니다.
2000년전에는 예수님을.. 그리고 이 시대에는 안상홍님을...

반드시 성경을 통해 알아보고 하나님의교회가 전하는 안상홍님을 영접하시기를 바랍니다.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