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3년 11월 25일 월요일

"최후의 만찬"....당신만 모르는 비밀이 있다..[안상홍/어머니하나님/새언약유월절]



혹시 이 그림 아시나요???





바로 유명한 화가 레오나드로 다빈치의 그림입니다....
세상 많은 사람들이 알고 있을 것입니다.
세상 사람들은 이 그림을 그저 최후의 만찬이라고만 알고 있지만 이 그림은 너무나도 중요한 의미를 담고 있습니다.

성경에서는 바로 유월절로써 알려주고 있습니다.

성경에서 조차 소제목으로 마지막만찬... 또는 최후의 만찬으로 정리되고 있지만 성경을 읽어 본다면 본래 유월절임을 알수가 있을 것입니다.

그렇다면 과연 성경에서 어떻게 알려주고 있는지 알아봅시다.

마지막 만찬

마 26:19~28  제자들이 예수의 시키신 대로 하여 유월절을 예비하였더라 … 예수께서 떡을 가지사 축복하시고 떼어 제자들을 주시며 가라사대 받아 먹으라 이것이 내 몸이니라 하시고 또 잔을 가지사 사례하시고 … 이것을 마시라 이것은 죄 사함을 얻게 하려고 많은 사람을 위하여 흘리는바 나의 피 곧 언약의 피니라


그렇다면 과연 최후의 만찬이 어떠한 중요한 의미를 담고 있는 걸까요?


최후의 만찬이 설명하고 있는 유월절을 첫번째 생명의 약속이 있습니다.
 
요 6:53~54  내 살을 먹고 내 피를 마시는 자는 영생을 가졌고 마지막 날에 내가 그를 다시 살리리니"

내살을 먹고 내 피를 마시는 방법이 바로 유월절입니다.
예수께서는 십자가의 고난을 당하기 전, 유월절에 떡과 포도주를 당신의 몸과 보혈로 약속하시고 이를 먹고 마시는 자에게 죄 사함과 영생을 허락하신 것입니다.
유월절에는 하나님의 살과 피를 이어받아 하나님의 자녀가 되게하는 '생명의 약속'이 담겨 있다.

두번째로 재앙에서 보호 받는 약속이 있습니다.

출 12:11~14  여호와의 유월절이니라 … 내가 피를 볼 때에 너희를 넘어가리니 재앙이 너희에게 내려 멸하지 아니하리라

유월절(逾越節 · passover)은 '재앙이 넘어가는 절기'라는 그 명칭처럼 지키는 자들에게 재앙을 면하게 하는 하나님의 권능이 담긴 약속입니다.

그런데 이렇게 중요한 유월절이 사라지고 말았습니다.
주위에 있는 교회를 둘러보면 유월절을 지키는 교회를 찾아 볼수 없습니다.
그 이유는 바로  그리스도의 피로 세워진 새 언약 유월절은 325년 니케아 종교회의에서 폐지되었기 때문입니다.
이후 각 교단에 따라 '주의 만찬' 또는 '성만찬'이라는 이름으로 임의의 날에, 임의의 방식대로 행해지게 되었던 것입니다.
그러나 그리스도의 약속이 없는 떡과 포도주가 영원한 생명을 허락할, 그리스도의 살과 피가 될 수 있을까요?


그러기에 성경은 이 유월절을 다시 회복시켜 주실거라 약속하고 있습니다.

히 9:28 이와 같이 그리스도도 많은 사람의 죄를 담당하시려고 단번에 드리신바 되셨고 구원에 이르게 하기 위하여 죄와 상관없이 자기를 바라는 자들에게 두번째 나타나시리라

구원을 주시기 위해 두번째 나타나신다...
바로 하나님께서 다시 구원주시러 오신다는 약속입니다.
생명의 약속이 어디에 담겨 있었습니까?

바로 유월절입니다.
유월절을 회복시켜 주시로 다시 한번 오신다는 약속입니다.

이 약속에 따라 유월절을 가지고 안상홍님께서 오셨습니다.
안상홍님은 유월절을 회복 시켜 주신 재림예수님이요 우리의 하나님이십니다


최후의 만찬이라는 그림은 바로 유월절을 의미하는 것이요
생명의 약속이 담겨있는 그림이라 할수 있습니다.

깨닫는 자는 유월절 뿐 아니라 유월절을 가져오시는 안상홍님도 깨달을수 있을것입니다.

이 시대, 유월절은 전 세계 교회 가운데 아버지 하나님과 함께 어머니 하나님을 믿는 하나님의 교회에서 예수님과 사도들이 지킨 방식 그대로 유일하게 지켜지고 있습니다.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