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00년 하나님을 믿는다고 하는 자들도 육체를 쓰고 오신 예수님을 배척했습니다.
왜 그랬을까요??
성경에서 육체로 이땅에 오신다 예언했지만 믿지 않았던 것입니다.
그런데 다시 한번 성경은 육체를 쓰시고 재림하신다고 하셨습니다.
이번에도 믿지 못한다면 또다시 하나님을 배척하게 될것입니다.
그렇다면 성경은 어떻게 알려주고 있는지 확인해 보겠습니다.
요 10:10 내가 온 것은 양으로 생명을 얻게 하고 더 풍성히 얻게 하려는 것이라.... 또 이 우리에 들지 아니한 다른 양들이 내게 있어 내가 인도하여야 할 터이니 저희도 내 음성을 듣고 한 무리가 되어 한 목자에게 있으리라
계 3:20 내가 문 밖에 서서 두드리노니 누구든지 내 음성을 듣고 문을 열면 내가 그에게로 들어가 그로 더불어 먹고 그는 나로 더불어 먹으리라
사 52:6 내 백성은 내 이름을 알리라... 여호와께서 시온으로 돌아오실 때에 그들의 눈이 마주봄이로다
눈이 서로 마주볼 수 있다는 말씀은 하나님께서 육체로 이 땅에 오심을 예언한 것이다.
예수님께서 다시 한번 육체를 쓰고 오신다고 성경은 예언하고 있는 것입니다.
오늘날 재림예수님은 동방 땅끝 대한민국에 오신다고 예언하셨기 때문에 당연히 한국적인 이름으로 오셔야 된다.
1948년에 오시는 그리스도를 우리는 어떻게 알아볼 수 있을까?
고전 15:45 첫 사람 아담은 산 영, 마지막 아담은 살려주는 영
롬 5:14 아담은 오실 자의표상
오실자는 그리스도입니다.
그렇다면 마지막 아담으로 살려주시기 위해 오시는 분은 바로 다시 오실 그리스도 재림예수님을 증거하고 있는 것입니다.
다시 말해 마지막 아담은 마지막에 이 땅에 오실 재림예수님으로 인류 인생들을 살려주기 위해 오셨습니다.
살려주시기 위해 오시는 재림예수님은 과연 무엇을 통해 살려주시는 것일까요?
마지막 아담 즉 재림 그리스도의 증표는 무엇일까요?
요 6:53 내 살을 먹고 내 피를 마시는 자는 영생을 가졌고 마지막 날에 내가 그를 다시 살리리니
예수님의 살과 피를 먹고 마시는 자가 영생을 가진다고 하셨습니다.
그렇다면 이게 바로 비밀인 것입니다.
재림그리스도가 이 땅에 살려주시러 오신다고 하셨으니 예수님의 살과 피를 통해 살려주신다는 것을 알수 있습니다.
마지막 아담으로서 인류 인생을 살리기 위해서 이 땅에 가지고 오신 하나님의 비밀 증표는 예수님의 살과 피.
과연 예수님의 살과 피는 무엇을 표상할까요?
마 26:17 유월절의 떡과 포도주는 예수님의 살과 피
구원에 이르게 하기 위하여 두 번째 오신다고 하셨으니 결국 영원한 생명을 허락하시는 유월절 새 언약 진리를 가지고 오셔야 한다.
무화과나무 가지가 연해진 그때(이스라엘 독립)에 침례를 받으시고 마지막 이 시대에 죄 가운데 죽을 수밖에 없었던 인류 인생들을 구원하시기 위해서 이 땅에 오신 분은 성경이 예언하고 증거하고 있는 그리스도 안상홍님이시다.
그러므로 안상홍님은 이 마지막 시대를 구원하실 참 하나님이십니다.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