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3년 9월 16일 월요일

그리스도를 알아보는 확실한 단서...[유월절을 지키는 하나님의교회]



예수께서는 ‘하나님의 보내신 자 (예수)를 믿으라 ’(요6) 하셨습니다.
그러자 유대인들은 증거를 보여 달라고 했습니다.

요 6:30 ~ 31  저희가 묻되 그러면 우리로 보고 당신을 믿게 행하시는 표적이 무엇이니이까 하시는 일이 무엇이니이까 기록된바 하늘에게 저희에게 떡을 주어 먹게 하였다 함과 같이 ㅇ우리 조상들은 광야에서 만나를 먹었나이다

유대인들은 자신의 조상들이 하나님의 은혜로 육신의 양식인 만나를 먹었던 역사를 끄집어 내었습니다.
바로 만나와 같은 표적을 보여 달라고 했던것입니다.
그렇다면 여기서 하나님이 유대인의 조상들에게 내려주었던 만나가 과연 무엇이었을까요.

출 16 :1 ~ 31 내가 이스라엘 자손의 원망함을 들었노라 그들에게 고하여 이르기를 너희가 해질 때에는 고기를 먹고 아침에는 떡으로 배부르리니 나는 여호와 너희의 하나님인 줄 알리라 .... 이스라엘 족속이 그 이름을 만나라 하였더니 ...

바로 이스라엘 백성들을 위해 하늘에서 내려주신 떡이 바로 만나였던 것입니다.

여호와께서 육적양식(만나)을 나누어 준 결과로써 백성들에게 당신을 믿게 하는 증표를 허락하였던 것처럼, 유대인들은 예수님께 만나를 요구했던 것입니다.
즉 만나를 통해 예수님이 하나님이심을 입증할 증표로 생각했던 것입니다.
그들은 육신의 생명을 유지하기 위해 양식을 요구하였지만, 예수님께서는 광야의 만나와 차원이 다른 떡을 알려주셨습니다.

요 6:35  내가 곧 생명의 떡이니 내게 오는 자는 결코 주리지 아니할 터이요 나를 믿는 자는 영원히 목마르지 아니하리니. 53 내가 진실로 진실로 너희에게 이르노니 인자의 살을 먹지 아니하고 인자의 피를 마시지 아니하면 너희 속에 생명이 없느니라 내 살을 먹고 내 피를 마시는 자는 영생을 가졌고 마지막 날에 내가 그를 살리리니

예수께서 영원히 살리신다는 약속은 육신적인 생명이 아니라 영적인 세계에 중점을 두시고 말씀하셨던 것입니다. 결국 많은 사람들이 예수님을 믿지 못하고 떠나갔지만, 12명의 제자들은 예수님의 말씀을 믿고 그 곁을 떠나지 않았습니다. 예수께서는 천국복음을 마감하는 중요한 자리에서 당신의 살과 피를 먹고 마실 수 있는 방법을 진리적 제도로 선포하셨습니다.
예수님의 살과 피를 영접할 수 있는 진리로써 유월절을 허락하셨습니다

마 26 : 17~19 ... 제자들이 예수의 시키신대로 하여 유월절을 예비하였더라
           26~28  저희가 먹을 때에 예수께서 떡을 가지사 축복하시고 떼어 제자들을 주시며 가라사대 받아 먹으라 이것이 내 묨이니라 하시고 또 잔을 가지사 사례하시고 저희에게 주시며 가라사대 너희가 다 이것을 마시라 이것은 죄 사함을 얻게 하려고 많은 사람을 위하여 흘리는 바 나의 피 곧 언약의 피니라

우리에게 생명을 주시고자 세워주신 유월절...
유월절이 바로 그리스도를 알아보는 증표 였던 것입니다.

그런데 2000년전에 이 증표를 알아보지 못했던 자들은 다 그리스도 예수님을 떠났습니다.

요 6 : 66 이러므로 제자 중에 많이 물어가고 다시 그와 함께 다니지 아니하더라

그리스도의 증표를 모르고 깨닫지 못한 나머지 생명의 길에서 멀어 졌던 것입니다.
우리는 다시는 그런 실수를 해서는 안됩니다.
반드시 유월절을 통해 우리에게 생명주시는 그리스도를 깨닫고 영접해야 합니다.
2000년전에는 예수님이....
이 시대에는 바로 안상홍님이 유월절을 가져오시사 우리에게 생명을 허락해 주셨습니다.
반드시 재림그리스도 안상홍님을 깨닫고 영생의 구원 얻으시길 바랍니다.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