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4년 3월 10일 월요일

영생가진 자만이 들어가는 곳...천국[새언약유월절을 지키는 하나님의교회]


하나님을 믿는 모든 기독교인들은 천국이라는 목표를 위해 믿음 생활을 열심히 하고 있습니다.
모든사람들이 원하는 천국... 천국은 어떤곳이고  또 어떤 사람만이 갈수 있는 곳일까요?


계 21 : 1~4  또 내가 새 하늘과 새 땅을 보니 처음 하늘과 처음 땅이 없어졌고 바다도 다시 있지 않더라 또 내가 보매 거룩한 성 새 예루살렘이 하나님께로부터 하늘에서 내려오니 그 예비한 것이 신부가 남편을 위하여 단장한 것 같더라 내가 들으니 보좌에서 큰 음성이 나서 가로되 보라 하나님의 장막이 사람들과 함께 있으매 하나님이 저희와 함께 거하시리니 저희는 하나님의 백성이 되고 하나님은 친히 저희와 함께 계셔서 모든 눈문을 그 눈에서 씻기시매 다시 사망이 없고 애통하는 것이나 곡하는 것이나 아픈 것이 다시 있지 아니하리니 처음것들이 다 지나갔음이러라


천국은 사망이 없고 애통하는 것, 곡하는 것, 아픈것이 없는 곳이라고 성경은 알려주고 있습니다. 
다시 말해 항상 행복과 즐거움 그리고 영생이 있는 곳입니다.

그렇다면 이런 천국에 누구만 들어 갈수 있을까요?
바로 영원한 생명을 가진 사람만이 천국에 들어갈 수 있습니다.
사망이 없다고 하였으니 이 말인 즉 영생을 가진 자만이 사는 곳이라는 것입니다.

하나님께서 오직 영생 가진 자 만이 들어 갈수 있는 천국에 데리고 가시고자 유월절을 허락해 주신것입니다..
우리의 힘으로는 결코 갈수 없는 곳이기에 하나님의 방법인 유월절로 갈수 있게 허락해 주신것입니다

하나님께서 우리에게 주신 영생의 약속이 유월절입니다.

요 6 : 53  예수께서 이르시되 내가 진실로 진실로 너희에게 이르노니 인자의 살을 먹지 아니하고 인자의 피를 마시지 아니하면 너희 속에 생명이 없으니라 내 살을 먹고 내 피를 마시는 자는 영생을 가졌고 마지막 날에 내가 그를 다시 사리리니 내 살음 참된 양식이요 내 피는 참 음료로다


마 26 :19~28  제자들이 예수의 시키신대로 하여 유월절을 예비하였더라... 때에 예수께서 떡을 가지사 축복하시고 떼어 제자들을 주시며 가라사대 받아 먹으라 이것이 내 몸이니라 하시고 또 잔을 가지사 사례하시고 저희에게 주시며 가라사대 너희가 다 이것을 마시라 이것은 죄사함을 얻게 하려고 많은 사람을 위하여 흘리는 바 나의 곧 언약의 피니라


예수님의 살과 피를 ‘먹고 마시면 영생한다’ 하신 말씀에 따라 유월절을 지키는 자가 영생의 축복을 받게 됩니다.
반대로 “인자의 살을 먹지 아니하고 인자의 피를 마시지 아니하면 너희 속에 생명이 없느니라” 하셨으니 유월절을 지키지 않는다면 영생을 얻을 수 없습니다.
하나님의교회는 예수님께서 주신 영생의 약속을 믿고 새 언약 유월절을 소중히 지킵니다.
 하나님의 교회에 오셔서 유월절을 지키시고 영생얻어 천국에 입성하시기 바랍니다.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