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4년 2월 27일 목요일
어머니하나님까지..... 그러면 사위일체라는 말인가???[안상홍님/어머니하나님/하나님의교회]
오직 하나님의교회에서만 어머니하나님을 믿고 따르고 있습니다.
그러다 보니 어머니하나님을 믿지 않는 자들이 훼방을 합니다.
그런데 어쩌면 이렇게 훼방하는 자들의 주장이 말도 안되는지 모르겠습니다.
어떠한 근거도 없이... 그리고 성경조차도 모르고 말도 안되는 주장을 하고 있습니다.
어머니하나님을 믿지 않는 자들이 이렇게 말합니다.
" 하나님의교회는 어머니하나님까지 믿으니 사위일체다... "
이게 과연 무슨 말일까요?
그들이 이런 주장을 하는 것은 바로 성삼위일체에서 비롯된 것입니다.
그들은 성삼위일체의 뜻부터 모르니 어머니하나님까지 해서 사위일체라 하는 것입니다.
정말 말도 안되는 주장이라 할수 있습니다.
먼저 성삼위일체라는 말이 있는데 간단하게 말씀드리면 성부하나님, 성자 하나님, 성령하나님을 말씀하는 것으로 성부, 성자, 성령의 3위가 계시는데 이 세 위격은 동일한 본질을 공유하고, 유일한 실체로서 존재한다는 것입니다
다시 말해 성부,성자,성령 하나님이 한분이시라는 뜻입니다.
그런데 이 기초도 모르다보니 급기야 아버지하나님과 어머니하나님을 믿고 있는 하나님의 교회를 가리쳐 사위일체라고 말하는 것입닏.
곧 어머니하나님을 믿지 않으려는 자들이 하나님의교회는 어머니하나님이 계셔서 '삼위일체'가 아니라 '사위일체'라고 주장하고 있는 것입니다..
하지만 저들의 주장은 성경을 몰라도 너무 모르는 무지한 자의 말입니다.
창2:24 이러므로 남자가 부모를 떠나 그 아내와 연합하여 둘이 한몸을 이룰지로다
아담과 하와는 두사람이지만 성경에서는 아담과 하와가 한몸이라고 증거하고 있습니다.
왜일까요? 그것은 아담의 갈빗대로 하와를 지으셨기 때문에 아담과 하와는 한몸이라고 알려주고 있는 것입니다.
롬5:12 한사람으로 말미암아 죄가 세상에 들어오고 죄로 말미암아 사망이 왔나니 이와같이 모든 사람이 죄를 지었으므로 사망이 모든 사람에게 이르렀느니라
에덴동산에 누가 범죄를 했습니까? 범죄를 한것은 아담과 하와 즉 둘이었습니다.
하지만 로마서 5장 12절에서는 아담과 하와를 한사람이라고 알려주고 계십니다.
롬5:14 그러나 아담으로부터 모세까지 아담의 범죄와 같은 죄를 짓지 아니한 자들 위에도 사망이 왕노릇 하였나니 아담은 오실자의 표상이라
그렇다면 로마서 5장 12절의 말씀을 통해서 볼때
로마서 5장 14절의 '아담은 오실자의 표상이라' → '아담과 하와는 오실자의 표상이라' 라는 얘기이며 오늘날 등장하시는 성령과 신부를 알려주고 있는 것입니다.
첫사람 아담과 하와가 한몸이었듯이 마지막 아담과 하와인 성령과 신부 또한 한몸인 것입니다.
따라서, 어머니하나님을 믿는 하나님의교회를 비방하는 자들이 '사위일체'라고 주장하는 것은 성경을 몰라도 너무 모르는 자들의 무지함에서 나온 얘기일 뿐입니다.
성경은 사위일체가 아니라 삼위일체이신 아버지 하나님과 어머니 하나님이 계심을 알려주고 있습니다..
성경을 올바로 연구하시여 아버지 하나님뿐아니라 어머니 하나님까지 영접하시기를 바랍니다..
피드 구독하기:
댓글 (Atom)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