많은 기독교인들이 안상홍님을 믿지 않을려고 하고 훼방하는 이유중 하나가 바로 사람이라는 얼토당토 않는 이유 때문입니다.
그들이 하는 주장은 모순 그 자체 입니다.
그 이유는 기독교라는 종교는 사람으로 오신 그리스도를 믿는 종교이기 때문입니다.
즉 다시 말해 자신들이 믿고 따르는 예수님도 사람의 모습으로 오셨기 때문입니다.
사람이기 때문에 믿을수 없다라는 말은 정당한 이유가 될수 없는 것이다.
그런데 이러한 일이 이 시대에만 이루어 진것이 아닙니다.
이미 2000년전에도 똑같은 일이 발생했었습니다.
"안상홍님은 사람이니 믿지 못하겠다"고 무턱대고 비방하는 사람들은 2천년전 예수님을 십자가에 못박은 유대인들과 똑같은 행동을 하고 있는 것입니다.
여기서 우리가 반드시 알아야 할 것은 사람을 믿는것이 아니라 사람의 모습으로 나타나신 하나님을 믿는 것입니다.
하나님은 필요에 따라 얼마든지 사람의 모습으로 오실수 있고, 옛적 아브라함에게도 사람의 모습으로 나타나셨으며(창18:1), 2천년 전에는 유대인들에게 역시 사람의 모습으로 나타나셨습니다.
그 하나님께서 두번째 이땅에 다시 오시겠다 하셨습니다.
그런데 왜 사람으로 올수 없다고 하는겁니까?
히 9:28 이와 같이 그리스도도 많은 사람의 죄를 담당하시려고 단번에 드리신 바 되셨고
구원에 이르게 하기 위하여 죄와 상관없이 자기를 바라는 자들에게 두 번째 나타나시리라
'왜 사람을 믿느냐!' 이러한 말을 하기전에 과연 안상홍님께서 하나님이 맞는지 아닌지
성경을 통해 알아보시면 되는 것입니다.
역시 2천년전 예수님께서도 사람이라 믿지 못하겠다는 유대인들에게..
요 14:11 내가 아버지 안에 있고 아버지께서 내 안에 계심을 믿으라 그렇지 못하겠거든 행하는 그 일을 인하여 나를 믿으라
'행하는 그 일을 인하여 나를 믿으라'는 말씀이 무슨 뜻인지 알수 있습니다.
사람이니 믿지 못하겠다며 돌을 들어 치려는 유대인들에게 외친소리입니다.
무턱대고 안상홍님을 사람이니 믿지 못하겠다 하지말고, 진리를보고...행하는 일을보고...믿으라는 말씀입니다.
즉 성경을 통해 안상홍님이 하나님이심을 꼭 찾아봐야 할것입니다.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