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3년 9월 25일 수요일

유월절로 영적준비를 미리하세요..[유월절을 지키는 하나님의교회]




사람들은 항상 준비를 하면 살아간다.
무슨 일이 아직 발생하지 않았지만 혹시나 하는 마음에 미리 미리 준비를 하는 것이다.

기상 뉴스에서 비가 온다는 예보가 있으면 미리 우산을 준비한다.
이렇게 육신적인 삶도 다 미리 준비하고 사는 것처럼 영적인 삶 또한 준비를 하면서 우리들은 살고 있는지 생각을 안 할 수 가 없을것입니다.

이 세상에는 수 많은 재앙이 난무하는 가운데서 살고 있는 우리들은 하나님께서 준비할 수 있고 피할 수 있는 방법을 미리 알려 주셨다.

눅 17:22~ 27 " 또 제자들에게 이르시되 때가 이르리니 너희가 인자의 날 하루를 보고자 하되 보지 못하리라...노아의 때에 되 것과 같이 인자의 때도 그러하리라... 또 사람들이 먹고 마시고..롯이 소돔에서 나가던 날에 하늘로서 불과 유황이 비오듯 하여 저희를 멸하였느니라.

인자의 나타나는 날에도 이러하리라" 의 말씀을 비추어 볼 때 인자의 날 즉 강림 하시는 날
노아의 때와 소돔의 때처럼 심판이 있을거라는 미리 예언의 말씀을 주셨다.
             
"하나님의 말씀을 지키지 아니 하므로 하나님을 대적하므로 심판이 있을 것이다" 라는 것을 알려주는 것이다.

하나님의 말씀을 지키지 아니한 것은 안식일을 지키라 명하셨는데, 성경에도 없는 일요일예배를 드리고 유월절을 지키라 하셨는데, 크리스마스를 지키는 이러한 모든 것들이 죄악 이기 때문에 심판을 내리는 것입니다.

하지만 심판을 원하지 않기 때문에 우리에게 시대에 맞는 구원의 방주를 알려 주셨다.

출 12: 11~ 14  ...내가 애굽 땅을 칠 때에 그 피가 너희의 거하는 집에 있어서 너희를 위하여 표적이 될찌라 내가 피를 볼 때에 너희를 넘어가리니 재앙이 너희에게 내려 멸하지 아니하리라.... 

구약시대에 구원의 방주는 좌우 문설주에 어린양의 피를 발른 집은 재앙이 넘어간다는 말씀을 믿고 행하였다. 이것이 바로 유월절의 권능이다.

이 유월절을 영원한 규례로 지키라 하신 말씀은 영원한 축복을 주신다는 말도 되는 것이다.
지구상에서 유월절을 지키는 교회는 하나님의교회(안증회) 뿐입니다.

하나님의교회(안증회)를 아직도 모르고 있는 세상사람들에게 먼저 진리를 깨닫고, 유월절을 미리 받은 우리는  미리 구원의 소식을 알려 주어서 같이 천국 가는 자녀가 되어야 하겠습니다.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