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3년 8월 31일 토요일

예수님도 지킨 안식일 [안식일을 지키는 하나님의교회]



세상에는 바다 모래와 같이 무수히 많은 사람들이 하나님을 믿고 있습니다.
그리고 말합니다 '하나님의 백성이다'라고....
자신들이 하나님의 백성이고 구원 받을수 있다라고 말합니다.
과연 그럴까요???
성경은 하나님의 백성이라면 반드시 하나님의 말씀을 절대시해야 한다고 가르침을 주고 있습니다.

 계 22:8  내가 이 책의 예언의 말씀을 듣는 각인에게 증거하노니 만일 누구든지 이것들 외에 더하면 하나님이 이 책에 기록된 재앙들을 그에게 더하실 터이요  만일 누구든지 이 책의 예언의 말씀에서 제하여 버리면 하나님이 이 책에 기록된 생명나무와 및 거룩한 성에  참예함을 제하여 버리시리라.

이 말씀은 하나님의 백성이라 자처해도 하나님의 말씀을 더하거나 빼면 하나님의백성이 아니요 더 나아가서 구원 받을 수 없음을 알려주는 확실한 말씀입니다.
입으로만 "하나님 백성이요"라고 하기 보다는 행위로서 하나님께 보여야 합니다.

그렇다면 하나님의 말씀 가운데  예배일에 대해 생각해 볼까요?
 많은 사람들은 예배일을 일요일로 지키고 있습니다.
 과연 일요일이 예배일일까요?

어느 장로교 목사가 이런 말을 했다고 합니다.

 " 안식일은 구약 율법인데 왜 지켜요. 그것은 폐지된 율법입니다."

잘 알지 못하는 사람들은 그 말이 맞다라고 생각하곤 합니다.
그 이유는 성경을 제대로 알지 못하기 때문입니다.

그리고 그들에게 물어 보고 싶습니다.
그렇다면 그들이 지키는 일요일예배는 성경에 있느냐고....

아무리 성경에서 찾아 본들 없을 것입니다.
성경에는 일요일예배는 없습니다. 즉 하나님의 말씀이 아니라는것이죠.
우리의 길이요 진리요 생명이신 예수님(요14장6절)께서는 안식일을 지키셨습니다.

눅 4:16  예수께서 그 자라나신 곳 나사렛에 이르사 안식일에 자기 규례대로 회당에 들어가사

 그리고 하나님의 백성이면 지켜야할 규례가 바로 안식일(토요일)임을 증거하고 있습니다.

 출 31:13   너는 이스라엘 자손에게 고하여 이르기를
                너희는 나의 안식일을 지키라 이는 나와 너희 사이에 너희 대대의 표징이니

 하나님의 백성이라면 무엇을 지켜야함을 알려주고 계시죠? 바로 안식일입니다.
 안식일은 하나님의 안식일입니다. 다른 누가 아닌 하나님의 안식일!
 하나님의 백성이라면 반드시 지켜야될 규례가 안식일(토요일)임을 알려주고 계십니다.

 많은 사람들이 입술로는 하나님 백성이라고 하지만 정착 중요한 하나님의 안식일은 지키고 있지 않습니다.
 전 세계 수 많은 교회 가운데 하나님의 안식일, 예수님의 안식일 지키는 교회는 하나님의교회 뿐입니다.
 전 세계 예수님을 구원자로 믿는 사람들은 안식일이 예수님께서 지키셨고 사도들이 지킨 규례임을 명심해야겠습니다.
 예수님께서 본보여주신 새언약 안식일을 온전히 지켜 천국에 가서 하나님께 "내 말에 순종한 참 백성이다." 라는 말을 들어야 하겠습니다.,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