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3년 7월 26일 금요일

안식일과 주일예배는 당신을 무엇을 지키고 있습니까......



세상의 많은 사람들은 일요일이면 예배를 드리기 위해 교회를 갑니다.
많은 사람들이 예배는 당연히 일요일에 드리는 거라 생각하고 있습니다.
과연 그들의 생각이 맞을까요?

겔 22:26 그 제사장들은 내 율법을 범하였으며 나의 성물을 더럽혔으며 거룩함과 속된 것을 분변치 아니하였으며 부정함과 정한 것을 사람으로 분변하게 하지 아니하였으며 
그 눈을 가리워 나의 안식일을 보지 아니하였으므로 내가 그 가운데서 더럽힘을 받았느니라 

성경은 안식일에 대해 알려주고 있습니다.
나의 안식일이라 칭함과 동시에 안식일을 보지 않는 자는 하나님을 더럽히는 행위라고 말씀주고 있습니다.
  
안식일을 보지 않는 다는 것은 안식일을  지키지 않는 행위라고 할수 있습니다.
결국 거짓선지자들은 사람들로 하여금 안식일을 보지 못하게 하고 안식일을 지키지 못하게 함으로 범죄토록 만들려고 하는 것입니다.
안식일이 아닌 다른 예배 즉 일요일예배를 드리는 행위는 하나님을 더럽히는 행위입니다.
신실한 믿음을 가졌다 하더라도 일요일예배를 보는자는 하나님의 말씀과 반대되는 행위를 하는 자들입니다.

하나님께 예배드리는 날은 일곱째날 안식일입니다. 
오늘날 요일제도를 보면 바로 토요일입니다.



하나님께 올바로 예배드리고 싶다면 반드시 안식일.. 토요일예배를 드려야 하는 것입니다.

출 31:13  너는 이스라엘 자손에게 고하여 이르기를 너희는 나의 안식일을 지키라 
이는 나와 너희 사이에 너희 대대의 표징이니 나는 너희를 거룩하게 하는 여호와인줄 너희로 알게 함이라 

성경은 안식일이 하나님과 우리 사이의 표징이라고 알려주고 있습니다.
안식일을 지키는 자가 하나님의 자녀요... 참 하나님을 알수 있다는 말씀입니다

그렇다면 일요일예배를 지키는자는 어떤 자들이 되는 걸까요?
하나님의 자녀도 아니요... 하나님이 그들을 모른다는 말입니다.
그러기에 반드시 우리는 안식일을 지켜야 합니다.

하나님의 말씀대로 따르는 교회가 있으니 바로 하나님의교회(안증회)입니다.
하나님의교회(안증회)는 하나님의 말씀을 받들어 대대의 표징인 안식일을 기억하여 거룩히 지키고 있습니다. 
그것은 우리를 위해 주신 생명의 진리요, 세상 끝날까지 지켜야 할 고마우신 우리 하나님의 축복입니다.



새언약 안식일로 영원한 천국에 이르는 하나님의 백성이 모인 하나님의교회(안증회)
안식일은 하나님의 축복을 원하는 사람이라면 지키지 않을 수 없고 
하나님께 저주를 받길 원하는 사람은 주일예배_일요일예배를 가까이 합니다.





댓글 없음:

댓글 쓰기